머큐리:레드, 게임 홍보 모델 스틸컷 공개

by netthongpyo / 2012. 02. 06. [13:50]

-‘정범균’, ‘최홍만’, ‘윤주하’, ‘머큐리:레드’ 캐릭터로 변신
-본격 초간지 액션 FPS ‘머큐리:레드’ 본격 공개서비스 실시
-백화점상품권과 Xbox360, 기프티콘등 풍성한 경품이벤트도 진행

㈜초이락게임즈(대표 장원봉)는 자사의 게임포털 ‘놀토’(www.nolto.com)에서 서비스하는 스타일 FPS ‘머큐리:레드’가 홍보 모델인 ‘정범균’, ‘최홍만’, ‘윤주하’의 홍보촬영 스틸컷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.

‘머큐리:레드’는 '빅풋', '폭스', '랩터', ‘호크’와 ‘팬텀’ 이렇게 비주얼 만으로도 개성 넘치는 다섯 캐릭터가 존재하며 각 캐릭터 전용의 독특하고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 등 특수능력을 통해 개인전술뿐 아니라 팀플레이까지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초간지 액션 FPS‘머큐리:레드’의 다섯 캐릭터 중 KBS 2TV '개그 콘서트-사마귀 유치원‘에서 유재석 닮은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사마귀 ‘정범균’이 익살꾼 '랩터'로 이종격투기선수 ‘최홍만’은 최강파이터 '빅풋'으로, 또한 레이싱퀸 ‘윤주하’가 섹시한 ‘호크’로 변신, 메인 모델로 활약한다.

각 모델들은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‘머큐리:레드’의 캐릭터들과 싱크로율 100%의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이날 촬영한 화보와 홍보영상은 이후 게임 홈페이지(http://mercury.nolto.com)에 공개하는 등 온/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‘머큐리:레드’의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.

한편, 지난 2일 OBT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‘머큐리:레드’는 획일적인 밀리터리 FPS게임의 진지함을 벗어버린 새로운 ‘스타일’과 차별화된 ‘게임성’등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 속에 인기를 모으고 있다.

또한 누구보다 먼저 계급 ’상사’를 달성하는 유저 150분께 ‘언더월드4:어웨이크닝’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‘초간지 상사를 달성하라!’ 이벤트와 각 주차 별로 게임아이템과 백화점상품권, Xbox360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 하는 ‘초간지 FPS 특공대를 클릭하라!’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.

본격 초간지 액션 FPS ‘머큐리:레드’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‘놀토’(www.nolto.com)와 공식 홈페이지(http://mercury.nolto.com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Latest News